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김준호🧡김지민 개그계 선후배 커플탄생

김준호🧡김지민 개그계 선후배 커플탄생 소식입니다.

개그맨 김준호 씨와 개그우먼 김지민 씨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열애 소식을 알렸습니다. 오랜 선후배 관계인 이 둘은 최근에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.
두 사람은 김지민 씨가 개그맨 지망생 시절부터 함께 한 인연으로 방송에서도 종종 친분을 드러낸 바 있습니다.


먼저 김준호 씨는 KBS 공채 14기 개그맨, 김지민 씨는 7기수 아래인 KBS 공채 21기 개그맨입니다. 
두 사람은 ‘뽐 엔터테인먼트’, ‘욜로(老 )민박’ 등을 통해 ‘개그콘서트’ 다수의 코너에서 함께 호흡을 맞춘 바 있습니다. 두 사람은 코코 엔터테인먼트 시절부터 소속사 대표, 소속 아티스트로도 손발을 맞춰 ‘개그콘서트’의 전성기를 누리기도 했습니다.

 

▶ 김준호 프로필 보기

 

▶ 김지민 프로필 보기

 

 

소속사 입장 전문

"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이자, 같은 소속사 식구인 김준호, 김지민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.

김준호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후배 김지민의 위로가 큰 힘이 됐고, 좋은 감정을 갖고 있던 두 사람이 선후배로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.
두 사람은 공인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.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."

끈끈한 선후배 사이에서 막 연인으로 발전한 만큼 이들의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. 
개그개 커플로 유명한 최양락-팽현숙, 이봉원-박미선, 박준형-김지혜, 강재준-이은형, 김원효-심진화 등 개그맨 동료에서 부부로 발전한 사례가 많기 때문입니다.